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와 푸짐하노 허**** 2023-04-06 04:56:19 조회 4 추천 0
19년도 스프링때만해도 그리핀 이랑 쵸비보고 얘네들은 허**** 2023-04-06 04:56:01 조회 4 추천 0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주문결제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 1. 상품페이지 고객님이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어 주세요.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계속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tep 3. 주문서 작성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확인할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Step 4. 결제확인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Step 5. 주문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My Shop 의 주문 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번에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만 배송지가 다른 경우에는 각 배송지 별로 주문을 따로 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주문접수만 하고 결제를 늦게 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무통장입금/인터넷뱅킹 결제수단을 선택 후, 입금예정인 주문은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또한,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되며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진행 됩니다. 결제가 늦어진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 추가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번호 단위로 상품이 포장되어,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그러므로 같은 ID의 같은 배송지로 주문을 하셨더라도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지않고 나누어 하신 경우, 상품 역시 나누어 포장 및 발송 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하나요?
가상계좌는 고객님께만 발급되는 일회성 계좌번호 입니다. 따라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 금액의 1원 단위까지 정확히 맞춰야 입금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마일 적립 혜택 및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주문내역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조회' 버튼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그에 맞는 주문건이 조회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주문조회, 배송조회, 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로 구매 시 현금 결제금액이 1원 이상이면 현금영수증을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발급 조건 현금 결제액이 1원 이상인 경우에만 발급 가능합니다. 쿠폰 및 즉시 할인 금액, 포인트 사용 결제액은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서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하기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현금영수증 종류 개인소득공제용 : 근로 소득자가 연말정산을 통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신청 정보는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인 명의로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지출증빙용 : 사업자가 지정된 기간 내에 사용한 현금에 대해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신청 정보로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대체용) 3)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및 확인 방법 상품 주문 시 주문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하기를 선택하세요. 주문 완료 이후 물품 수령 확정 전까지는 마이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TMAKER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지 도착까지 2~5일 소요됩니다. 월~금요일 : 당일 오전 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출고되며 오후 주문은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 진행상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My Shop]을 클릭해 로그인한 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중에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배송 준비 전단계)'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안내 주문을 따로따로 했는데 묶어서 배송해 주세요.
결제하신 주문서 순서대로 배송 지시가 내려지며, 수급이 되는 상품을 우선으로 출고가 진행되므로 묶음 배송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배송완료인데 아직 못 받았어요.
택배사 또는 해당 지역의 택배 기사님 사정에 의해 실제 물품 전달일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작성하신 수령 정보 및 배송 메시지를 확인 바랍니다. 이후에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TMAKER 고객센터 1668-1036 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 있어요.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실시간 채팅으로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상품 주문 후, 주문처리가 ‘배송준비중’인 상태에 한해 사이트 우측 상단에 [My Shop]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주문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완료 후 '주문완료 (배송준비 전단계)' 상태에서 주문취소를 한 경우, 1) 카드 결제 주문취소 후 즉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사용한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 금액이 자동차감(승인 취소) 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2-3일 후 환불 진행됩니다. (단, 토, 일, 공휴일 제외) 3) 포인트 주문 시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접수 후 바로 재적립됩니다. 4) 할인쿠폰 주문한 상품을 주문취소할 경우 사용한 쿠폰은 기준에 따라 재발행됩니다.
주문취소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교환/반품 접수절차] ① My Shop > 주문상세조회 에서 교환/반품 접수 교환은 동일 상품내 색상,사이즈만 가능 합니다. 택배 박스 혹은 봉투로 포장, 반품종이 동봉 ② 고객변심 사유인 경우 반품 배송비 결제 구매시 결제금액 기준 30,000원 미만의 경우 배송비 왕복 5,000원 부분 반품시 반품을 희망하는 항목을 제외하고 총 구매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2,5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5,000원 ③ 지정 택배 선택 시 택배기사 평일 2~3일내 회수 방문예정 택배기사가 전달해 주는 반송장 번호 보관 필수 ④ My Shop > 반품/교환접수내역 화면에서 반송장 번호 입력 ⑤ 물류 도착 후 검수기간 3일 소요 (평일기준) ⑥ 검수 완료 후 반품 건 환불, 교환 건 재배송 처리 [주의사항] ※ 반품접수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 고객님 사유로 반품시, 반품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 됩니다 ※ 상기의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 반송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상품 배송시 접수한 상품을 택배박스 혹은 봉투에 포장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상품 배송 방법] 전담택배 : TMAKER 온라인 스토어에서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일정 금액의 반품배송비 사전결제)
주문취소 반품 불가 상품이 있나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2) 고객에 의하여, 훼손 및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상품택 등 구성품 손상으로 인하여 재판매 불가로 판단될 경우 4) 상품 구매 시, 반품이 불가능함을 명시한 경우 ※ 상기 내용에 해당되는 제품을 반품할 시 자동으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반품완료 후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 접수된 상품이 자사 물류센터로 입고 확인이 된 후 검품 작업이 완료되면,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1) 카드 결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사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 금액이 자동차감 (승인 취소) 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2-3일 후 환불 진행됩니다. (단, 토, 일, 공휴일 제외) 각 은행의 입금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주문 시 사용한 포인트는 반품 상품 검품 완료 후 바로 재 적립됩니다. 4) 할인쿠폰 반품으로 인해 사용한 쿠폰은 기준에 따라 재발행됩니다. - 쿠폰 유효기간內 취소 시, 쿠폰 재발행 - 쿠폰 유효기간 이후 취소 시, 고객 변심의 경우 재발행 불가 (단, 당사 귀책의 경우 재발행) - 재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한 쿠폰의 유효기간과 동일. (단, 쿠폰 유효기간이 종료되었거나 3일 이내로 남았을 때 취소/반품 시 쿠폰 유효기간이 취소/반품일로부터 +3일 추가 적용) - 기획전 등을 통해 다운로드하거나,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쿠폰만 재발행 (상품에 노출된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으며, 해당 주문 시점에 상품에 노출된 쿠폰 이용) - 주문 내 해당 쿠폰이 사용된 상품의 주문이 모두 취소된 경우 재발행. 즉, 부분 취소 등으로 해당 쿠폰을 일부 구매 상품에 적용했을 경우 재발행 불가
상품관련 품절된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가요?
상품에 따라서 추가 생산으로 재입고 될 수 있으나 입고 시기가 일정치 않으므로 '재입고 알람' 신청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재입고 여부 및 시기를 확인한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관련 상품 상세 정보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문의하시고자 하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실시간 채팅'로 문의 글을 등록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상품관련 후기 작성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사진 후기 / 스타일 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 별로 모든 후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규정에 맞지 않는 후기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아래의 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사진 후기] 포장이 제거된 상품의 형태가 프레임 내에 또렷하게 보이도록 직접 촬영한 사진을 등록해야 합니다. 착용한 사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세트 상품일 경우 구성품을 전부 촬영해야 합니다. - 후기 내용은 20자 이상 작성합니다.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 폭이 300px 미만이거나 2000px을 초과하면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 범위 : 1000원 [스타일 후기] 상품의 식별이 가능하도록 착용한 상태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하며, 착용이 어려운 상품은 휴대합니다. 사진 등록 시 얼굴은 제외 가능하지만 어깨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진 안에 보여야 합니다. - 후기 내용은 20자 이상 작성합니다.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 폭이 300px 미만이거나 2000px을 초과하면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 범위 : 2000원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의 개인 정보/광고/비속어가 포함된 후기는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등록한 후기는 공개되어 회원이 조회 가능하며, 댓글이 등록될 수 있습니다. 작성된 후기는 TMAKER 홍보 콘텐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적립금 포인트 결제를 했는데 반품했을 경우 어떻게 됩니까?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만큼의 포인트는 구매 취소 혹은 반품 시 가용 포인트로 환급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혜택>포인트' 메뉴에서 포인트 이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적립금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한 경우, 사용한 포인트에 대해서도 적립이 되나요?
아니오,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실결제 금액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실결제금액은 쿠폰 할인금액, 포인트/기프트카드 사용액을 제외한 현금/카드로 결제한 금액) 포인트로 상품을 전액 결제할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와 신용카드 또는 현금을 함께 결제할 경우, 신용카드 또는 현금 등의 실결제 수단의 금액만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상품의 할인율 따라 포인트 적립 불가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적립금 포인트 사용기한이 있습니까?
최후 포인트 적립 일부터 24개월간 유효하며, 포인트 적립 일로부터 24개월 이후 잔여 포인트가 있는 경우, 해당 포인트는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된 포인트는 구매자 책임(단순 변심 등)의 취소/반품으로 인해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시 소멸됩니다.
포인트·적립금 포인트 사용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같이 취급됩니다. 단,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변제 불가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 보유시, 100 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적립금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합니까?
포인트는 상품구매, 상품평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구매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배송 완료 후 10일 이후 지급됩니다. 2) 상품평 작성 포인트의 경우, 상품평 게시 기준 준수 여부 확인 후 작성완료일 기준 1일 ~ 최대 2일후 지급됩니다. 상품과 관련 없는 상품평 및 이미지의 경우 게시 불가하며, 포인트 지급 불가합니다. 포인트 지급전 상품평 수정시, 수정된 내용을 기준으로 상품평 작성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단, 포인트 지급 후 상품평 수정시, 추가 적립은 불가합니다. 상품평 작성 후 반품, 취소 시 포인트 지급은 취소됩니다. ※ 상품평 작성 포인트 적립시 주의사항 상품평 활용범위: 고객 제공 상품평은 마케팅을 목적으로 TMAKER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에서 활용됩니다. (포토상품평의 착장컷 포함) 상품평 작성기준: 상품평은 구매한 상품당 1회, 구매완료일 기준 60일 이내에만 작성 가능합니다. 상품평 게시기준: 고객 제공 포토상품평의 등록이미지의 경우 1-3 영업일 이후 게시됩니다. 상품평 의도와 관련없는 평이 반복될 경우 활동이 제한됩니다. 3) 이벤트 참여 포인트는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추가 적립됩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My Shop에서 '회원정보수정'에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이 되시면, 1) 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적립,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마이 페이지등 회원만의 특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보유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나의혜택' 메뉴에서 '쿠폰' 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나의정보>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신청하시면 됩니다. ※ 탈퇴 불가 구매진행중인 상품이나 문의내용 등이 있을 경우, 탈퇴 불가합니다. ※ 탈퇴 시 주의사항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 및 구매내역, 기 제공된 마일리지, 쿠폰 등은 일괄 삭제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시 회원탈퇴 이전의 회원등급 회복 및 탈퇴전 회원혜택으로 제공된 마일리지, 쿠폰 등 재발행 불가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ID로 구매한 구매내역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최초 신규가입 감사쿠폰 발급후, 탈퇴-재가입시 신규가입 감사쿠폰은 미제공됩니다.
회원정보 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창 아래에 있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른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명의의 핸드폰인증이나 I-PIN인증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에서 나의 정보 -> '개인정보변경'에서 직접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 변경을 해주시면 다음부터는 변경된 주소로 이메일이 발송되도록 하겠습니다.
CUSTOMER CENTER
1668-1036
BANK INFO
국민 1002335-12-12345
우리 464335-344-123568
예금주 : (주)에이션패션
COMPANY INFO
상호 : (주)에이션패션 / 대표자 : 박희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석봉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둔촌동 426-17
고객센터 : 1668-1036
사업자등록번호 : 209-81-07007
통신판매업 신고 : 2017-서울강동-0215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